요즘 주말에 가장 핫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엄마가 보는 거 따라보다 보니 등장인물 중에 박 단단이라고 본명이 이세희라고 하는 배우가 너무 좋아서 보게 됐다. 이세희 키가 너무 작아 보여서 프로필을 알아보니 키가 162?

 

신사와-아가씨

신사와 아가씨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방송시간 : 9월 25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부터 시작한다.

몇 부작 : 50부작

등장인물 :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외

OST: 임영웅

K-드라마를 보신 분들이라면 다음 내용을 알 것이다. 큰 틀에서 보면 굉장히 뻔한 드라마 같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러나 드라마 전개가 빠르고 고구마가 없어서 정말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다. 줄거리를 보기 전 등장인물과 그중에 박 단단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이세희라는 배우를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신사와 아가씨 다시 보러 가기 ⬅️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이영국 / 지현우

신사와-아가씨

50그룹 회장, 왕대란 제니 부인의 의붓아들 세찬은 아빠, 세종은 이복형 제다! 박 씨는 아이들도 감정이 있다고 했다. 아이들을 놓치고 두고 갔다니 믿을 수가 없어. 아이들을 잡으려고 했는데, 내가 당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문제와 갈등이 있었지만, 조금 더 가까워진 느낌이다. 박 씨 덕분에 어느 순간부터 단 단과 함께 가슴이 떨린다.

 

박단단 / 이세희

신사와-아가씨

박수철의 딸, 차연실의 의붓딸, 박대범의 스텝 시스터 1년 전, 나는 박대범 때문에 탈출할 수 없었고, 지금은 한국어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며 새로운 진로를 찾고 있다. 계모와 빅뱅이 예금을 날려 도로에 떨어졌다. 아바와 갈등을 빚은 후 그는 집을 나와 우울한 마음으로 산에 올랐다. 나는 대낮부터 양복을 입고 산에 온 수상한 이영국과 엮이고 있다.

 

신사와-아가씨

차간 / 강은탁

부인의 아들 신달래, 시누이의 동생, 수 씨의 처남. 철, 난 좋은 사람이고 좋은 사람 이야나는 좋은 사람이다. 나는 한국을 내 손으로 떠났다. 나는 처남의 집값을 내기 전까지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베트남에서 돈을 벌려고 했는데, 늙은 어머니가 향수병에 걸려 아팠다. 나는 모든 것을 때리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1차 목표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너희 집을 사주는 거야.

 

신사와-아가씨

조사라 / 박하나

이기자의 딸, 나는 이영국을 사랑한다. 대통령의 부인이었던 영애가 입사 동기였다. 고인이 된 의장의 아들인 영국은 제대 후 입대했다. 내가 군 복무일에 참석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다. 그날 화장실에 있었는데 고치지 않으면 회장님이 먼저 보셨나요? 나는 그것을 고치고 밖으로 나갔다. 나는 내 여동생과 함께 웃고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결혼했고 저는 결혼했어요. 그녀는 5년 전 집사가 되었습니다. 영애의 여동생이 아팠을 때, 그녀는 여주인으로 영국 가족을 돌보고, 죽을 때까지 감사를 표하고, 그녀의 아이들과 상사들에게 잘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는 한마디를 남겼습니다. 노력했는데 왜 아직도 대통령이 날 못 보는 거지? 여왕이세요.

 

신사와-아가씨

박수철 / 이종원

차연실의 남편 박대범, 박단 단의 아버지. 단단히 태어나고 백일쯤 되었을 때 아내 지영에게 버림받았다. 단단은 결혼 신고를 하지 않아 출산 신고를 할 수 없었다. 그때 나는 내 남편 박대범을 만났다 아내 차연실은 평생 은혜를 누리겠다고 맹세했다.

 

신사와-아가씨

차연실 / 오현경

백수철 부인 박대범 씨, 박단 단단 씨 어머니. 신달래의 딸. 차간의 여동생 그녀는 남편 박수철보다 두 살 많다. 남편 수철은 세계 최고지만, 사실, 내 마음의 첫 번째는 아들이다. 하지만 댄 댄은 그녀의 오빠와는 달랐기 때문에 이 소녀를 키운 년이다. 나는 그것을 버리는 어머니가 있다. 내가 굶었나? 소풍 갈 때 김밥 싸지 않았니?

 

신사와-아가씨

박대범 / 안우연

박수철의 의붓아들 차연실의 아들. 박단 단의 의붓형제 사랑과 슬픔의 형제자매. 잘생겼네. 잘됐네. 단순해. 자기애가 있든 없든. 갑자기 운동을 하던 덩치 큰 범죄자는 서재를 머리 위로 들어 올리지 않는다. 생명이 흐려지고, 결국 큰 사고를 당한다.

 

신사와-아가씨

신달래 / 김영옥

다방, 다도의 시어머니. 장모의 장모, 장모의 할머니, 우리 것이고, 외아들 할머니

 

신사와-아가씨

강미림 / 김이경

부인만 아는 탐욕스러운 할머니다. 신달래의 손녀, 방의 조카, 차간의 조카. 미림이 10살이었을 때, 그의 부모님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고 신달래 부인은 그들을 키웠다. 현재 나는 공부에 관심이 없어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용학교에 다녔다. 나는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꿈을 키우고 있다. 그리고 나는 주노를 만나 예쁜 사랑을 키워.

 

신사와-아가씨

왕대란 / 차화연

이영국의 계모, 제니, 세종의 계모, 그러고 전직 영화배우인 전두환. 네 처남이 세상을 떠나고 이 집에 들어올지 어떨지 잘 모르겠다. 영국의 완고한 반대파. 그러고 나서, 회장이 심장마비로 죽은 후, 이 남자는 영국인들에게 유산만 가지고 있었고 그에게 유산을 남기지 않았다. 그는 세련된 사람들 앞에서 살기 위해 이 집에 왔다. 나는 영국과 얼굴을 마주쳤지만 그녀는 살아 있었다. 하지만 그녀가 죽은 후, 그녀가 아직 어리고 새 가게를 갖게 되면 나는 어떻게 될까? 새 며느리, 세련됨과 노년을 위해 나는 들어와야 한다.

 

신사와-아가씨

이세련 / 윤진이

왕대란 부인의 고인이 된 딸. 그녀는 늙었다. 그녀는 자신의 고통을 알지 못한 채 산다. 어머니와는 달리 나는 순수하고 부드러워지는 법을 모른다. 그게 무슨 결혼이야? 하지만 첫눈에 나는 클럽에서 큰 남자를 만났다. 난 그것에 대해 모든 걸 알고 있어, 내 평생을 줄 자격이 없는 잘생기고 멋진 덩치야.

 

신사와-아가씨

이재니 / 최명빈

영국의 장녀 학위도, 악의도, 값싼 것도 없다.

 

신사와-아가씨

이세찬 / 유준서

영국의 첫째 아들. 엉덩이와 스와그로 가득 차 있고, 겉보기에는 생각 없는 것 같다. 반란군처럼 보이는군.

 

신사와-아가씨

이세종 / 서우진

영국의 막내아들 나는 세종대왕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 그래서 당신은 용감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신사와-아가씨

여주댁 / 윤지숙

영국 도우미 8년 차 영국 가정에 온기를 불어넣는 여인 이휘향 사라 모. 장미숙과 여고 동문 태어날 때부터의 을이었다. 나는 을 갑을 가본 적이 없었다. 6년 전, 그녀의 남편은 주택 융자와 김치 사업에 대한 충격을 받은 후 심장마비로 죽었다. 그때 나는 거의 길거리에 앉아 있었는데, 그 상황에 대해 감사하는 미성숙한 남자였다. 나는 지금까지 살아왔다. 나는 경험이 없을 때 화가 난다.

 

신사와-아가씨

장미숙 / 임예진

기자와 함께 하는 여자 고등학교 수업. 나는 위대한 손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자기중심적이었다. 해석되고 변덕스럽다. 남편은 일찍 죽었고 지금은 의대에 다니고 있다. 그것은 그것에 대한 큰 기대 때문이다.

 

신사와-아가씨

봉준오 / 양병열

미숙련 아들, 의대생 나는 어머니에게 적대적인 적이 없었다. 그러나 나에게 헌신해 온 어머니가 불쌍했다. 어머니의 뜻에 따라 의대에 왔지만 적응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그래서 나는 어머니가 모르게 휴직했다.

 

신사와 아가씨 박단 단 본명 이세희 프로필

신사와-아가씨

출생은 1991년 12월 22일 (29세) 충청남도 천안시

국적은  대한민국 본관 화산 이 씨

신체는 162cm | 45kg | O형 (키가.. 162? 내가 보기에 거짓말이다.)

가족은 부모님, 4녀 중 셋째 반려동물 또치, 치키, 강이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 대학교 치위생학 (학사)

데뷔는 2015년 나윤권 M/V '364일의 꿈'

소속사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취미는 자전거 타기, 90년대 영화 보기 특기 수영, 댄스, 서핑, 필라테스, 피아노, 중국어, 서예 등 여러 가지이다.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키가 많이 작아 보여서 알아보니 키가 162이다. 더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남겨 놓겠다.

 

이세희 자세한 프로필 보러 가기 ⬅️

신사와-아가씨신사와-아가씨신사와-아가씨
신사와-아가씨신사와-아가씨신사와-아가씨

 

함께 보면 좋은글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등장인물 문별? 재방송 시간표 및 정보

빨강구두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총 정리! 몇 부작이며 재방송은 언제?

드라마 지리산 줄거리 및 등장인물 서이강에게 무슨일이? ( 몇부작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