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프리시젼바이오 주식을
공부해서 가져왔습니다!



주식 종목을 어떻게 고를까...!

고민하면서 여기 저기
기웃 기웃 거리다가

발견하게 된

12월 29일 기준
상한가 종목 모음을 봤습니다!

여러가지 있었지만
그 중에 제 눈에 띈 종목은

바로 프리시젼바이오 주식이었습니다


프리시젼바이오

프리시젼바이오는
12월14일~15일 진행한
공모청약에서

경쟁률 1557대1
청약증거금 약 3조원
공모가 12,500원 을 기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주목을 받으면서 12월 22일
첫 장이 시작 하자마자
시초가 대비 7500원 상승한
32500원 상한가
장이 마감되었습니다

​이 내용을 보고 저는
이거 사람들 엄청 관심이
많아 지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관심이 많아지면
그만큼 거래량도 많아지고

실제로 2020년 12월 30일 기준
삼성 전자보다 더 많은
거래량을 보여주었습니다


거래량이 33011136이나 됩니다..!

왜 이렇게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지

알아보겠습니다 : )

프리시젼바이오 : 집단 키트 관련주

코로나19 신속항원키트가
스위스 보건국에서
검사 기관 이외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등록 되었다
는 소식으로 급등 하였는데

최근에는 만족도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면서
스위스 보건국의 검사기관 말고도
일반 클리닉 같은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항원과 항체 결합 반응을
이용하여
감염 여부를 20분 내로
진단 할 수 있는 항원 진단 키트라고 합니다


코로나가 엄청 이슈인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성공적인 개발을 해낸
기술력을 보고
주가가 오를거라는
기대를 하는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개발을 통해
매출액의 향상도 있을 것이고

이런 점들을 고려해보면
특별한 일 없이 주가의 하락은
없을 것이다 라고 판단을 하였습니다!


프리시젼바이오의 재무 제표


재무 제표입니다

하하핳.. 그렇습니다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저는 주식 공부를 하면서
제일 중요하게 봐야 할 것이
재무 제표라고 생각했고

재무 제표가 좋지 않으면
굳이 매수를 해야하나?
재무 제표 좋은 것들도 많을텐데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바이오 기업들은
재무적인 안정성과
사업의 성과 보다는

맨 앞서 얘기했던
기술력과 앞으로의 가능성으로
주가를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으로
재무 제표가 좋지 않은
프리시젼바이오 주식을 선택했습니다!!


프리시젼바이오 차트


제가 구매했던 12월 30일 기준으로

시가 대비 20%가 넘게
올랐었습니다!!

저는 그 날 주식을 33650원에
2개 주를 매수 했고

20프로가 넘었을 때
많이 고민했었습니다..!

팔았다가 다시 살까..?

저는 결국 팔지 않았고

물론 그 잠깐 올랐을 때에 비해
10%센트나 떨어진
9.60%에서 장이 마무리 됐지만

제가 공부를 해서 선택한 것에
후회는 없고

주식 장이 열리면
계속 오를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프리시젼은
계속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주가가 5만원이 목표고
2만 5천원 밑으로 가면
매도를 해야겠다

생각중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