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을 이해할 겁니다.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기타를 치고 있는 애기의 모습입니다. 아마도 집안이 음아가는 집안인거 같은데 아빠의 모습을 따라하는건지 나중에 크게 될 상입니다. 저 진실의 미간은 아직 저도 못내는 표정인데 ㅋㅋㅋ 대단합니다.

 

 

배팅에 진심인 애기입니다 ㅋㅋ 저 자세 좀 보세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마지막 세레모니로 배트를 던지는 모습까지 ㅋㅋ 인생 2회차 애기 모음 2번째 였습니다.

 

 

ㅋㅋㅋㅋ 옆엨ㅋㅋ 애기는 바닥을 기는데 저 여유있는 점프 모션부터 주머니에 손, 한껏 여유있다는 저 표정까지 완벽합니다.

 

 

술한잔 하고 돌아온 아빠의 모습이 생각나는 짤입니다. ㅋㅋ 인생 최소 3회차

 

 

추가적으로 재밌는 문서 모음

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feat.폭탄)

 

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feat.폭탄)

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feat.폭탄) ㅋㅋㅋㅋ 이걸 여친한테 왜주냐고 ㅋㅋㅋㅋㅋ 사람 사는거 다 똑같네 ㅋㅋㅋ.jpg ㅋㅋㅋ 친구인줄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Best 댓글 의자에 스스로 앉는 딸.gif

freefren.tistory.com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신정환 3년만에 예능 복귀 신정환 3년만에 이러고 예능 복귀함 ㅋㅋㅋ 저 봐라 입 꼬리 씰룩 거리는거 누가봐도 신정환 전과 4범도 대통령 후보인데 뭐 어때 ㅋ 가 Best1 댓글입니다. 고영욱 드립

freefren.tistory.com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딸이 뭔짓을 할지 이미 알고있는 아빠의 모습 ㅋㅋㅋ 하지만 용납은 할 수 없음 ㅋㅋㅋㅋ 현시각 댓글 상황 세상에서 가장 어이없는 폭우 어떻게 차 한대위로만 내리는거지 ㅋㅋㅋ Best 댓글 모

freefren.tistory.com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