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feat.폭탄)

 

ㅋㅋㅋㅋ 이걸 여친한테 왜주냐고 ㅋㅋㅋㅋㅋ

 

 

사람 사는거 다 똑같네 ㅋㅋㅋ.jpg

 

 

ㅋㅋㅋ 친구인줄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Best 댓글

 

 

의자에 스스로 앉는 딸.gif

 

 

진짜 사랑스럽네요 ㅠㅠㅋㅋㅋㅋ

 

 

함께 보면 좋은 글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초6 딸,

freefre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