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2&oid=015&aid=0004640906

 

"중학생 11명에 맞아 피범벅 된 초6 딸…억장 무너진다"

초등학교 6학년인 딸이 중학생 11명에게 보복 폭행을 당했다며 가해 학생들의 엄벌을 촉구하는 청원글이 올라왔다. 지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초등 6학년 여자아이를 11명이 보복 폭

news.naver.com

올해 초등학교 6학년 딸이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을 당해서 억장이 무너진다는 부모의 이야기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이번 사건과 관련 없는 사진으로 관련 내용의 사진은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인 딸이 중학생 11명에게 보복 폭행을 당했다며 가해 학생들의 엄벌을 촉구하는 청원글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초등 6학년 여자아이를 11명이 보복 폭행한 사건입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파주에서 초등학교 6학년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라 밝힌 청원인 A씨는 지난 7일 오후 6시~6시 30분경 집 근처 놀이터에서 딸이 중학생 무리들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딸이 입고 나갔던 옷이 옷장 밑에 구겨져 있어 옷을 걸으려고 들었는데 피범벅 상태였습니다. 옷에 피가 왜 묻었냐고 하자 친구들과 다퉜는데 코피가 묻었다고 하더라. 옷을 욕조에 담가놓고 뭔가 이상한 기분에 마스크를 내려보라고 했더니 충혈되어 있던 눈밑으로 아이 얼굴은 처참한 상태였다"고 전했습니다.

코와 입에는 피가 잔뜩 묻어 있었고, 코는 많이 부어 있었던 아이는 이내 눈물을 흘렸다고.

A씨는 "아이에게 물었더니 집으로 오는 길에 언니, 오빠가 때렸다고 했습니다.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고 신속히 와준 경찰분들이 상황을 듣고 아이부터 병원에 빨리 데려가보라고 해서 응급실에 갔다"고 밝혔습니다.

A씨에 따르면 앞서 딸 B양은 남학생 두 명이 공유킥보드를 타는 모습을 보고 친구에게 "저거 타면 안 되는건데 미쳤네. 미친 X들이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두 남학생은 B양에게 무릎을 꿇게하고 머리를 때리며 사과를 시켰다고 합니다. 당시 A씨는 B양에게 '왜 오빠들한테 욕을 하냐. 다신 그러지말라'고 훈계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5785411

 

피범벅된 초6 딸, 중학생 11명에 집단 폭행…"가슴이 미어집니다"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경기도 파주에서 초등학교 6학년생이 10명이 넘는 중학생들에게 피범벅이 될 정도로 폭행을 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초등6학년

n.news.naver.com

 

그로부터 약 6개월 뒤 B양이 귀가하는 걸 본 남학생들은 놀이터로 B양을 불렀입니다. 함께 있던 10여명의 학생들은 B양의 옷을 벗기려고 하고, 양팔을 붙잡고 뺨을 때리거나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했다는 게 A씨의 주장입니다.

이후 가해 학생들이 B양의 얼굴에 묻은 피를 물티슈로 닦았지만 피가 멈추지 않자 얼굴을 씻고 와야 집에 보내준다고 해 B양은 상가 화장실로 가 얼굴을 씻고 나왔다고도 했습니다.

A씨는 "상가 화장실 가는 곳곳에 뿌려져 있던 아이 핏자국에 가슴이 녹아내렸다"며 "이게 중학생 1학년 아이들이 한 행동이라니 억장이 무너져 내린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는 "촉법을 알고 이렇게까지 잔혹하게 집단폭행을 가한 아이들이 벌을 받지 않는다면 2차, 3차 또다시 피해 학생들이 나타날 텐데 이런 극악무도한 폭행이 저희 아이에게서 끝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면서 가해 학생들에 대한 엄벌을 촉구했습니다.

청원은 15 오후 2 기준 17000여명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사전동의 100 이상이 되어 관리자가 검토 중인 청원으로 현재는 부여된 연결주소(URL)로만 확인할 있습니다.

 

피범벅 사진

 

도로만 봐도 끔직한 현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이 쓰고있던 마스크입니다.

 

 

함께 읽을만한 좋은 글

 

006 국제전화 사기? 00682 수신 차단 방법과 내용 (아이폰 갤럭시)

006 국제전화 사기 및 아이폰 수신 차단 00682 사기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006 국제전화 사기 및 아이폰 수신 차단 00682 사기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

freefren.tistory.com

 

 

잠을 잘 못잔다고? 오십견 증상과 치료 방법 알아보자

요즘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유 중 하나가 오십견인데, 자신이 오십견이 아니라고 판단하기엔 증상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오십견 증상과 치료 방법을 자세히 알

freefren.tistory.com

 

 

고지혈증 증상이 의심된다면? 중성지방을 낮추는 법을 알아봐야 한다.

고지혈증을 이미 판정받았거나 의심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고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꼭 중성지방을 낮추는 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

freefren.tistory.com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