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혈증을 이미 판정받았거나 의심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고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꼭 중성지방을 낮추는 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1. 고지혈증의 증상

고지혈증고지혈증고지혈증

선천성 유전적 결함으로 인한 1차 고지혈증(즉, 고지혈증 자체)과 당뇨병이나 특정 약물(베타 차단제, 에스트로겐 등)의 사용으로 인한 2차 고지혈증, 과도한 음주 등 여러 가지 유형의 고지혈증도 있다. 원시 고지혈증은 5가지 유형으로 분류되는데, 그중 일차성이 가장 심각하다.

 

선천성 고콜레스테롤혈증은 LDL 수용체 결핍으로 인해 발생하며, 주로 안과성 호박, 호박, 건호박 등의 증상을 보인다.

선천적으로 초저밀도 지단백질의 생산이 증가한다. 제거량이 감소되고, 초저밀도 지단백질의 농도가 증가한다. 급성 췌장염은 높은 중성지방 농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는 스타틴, 니아신 및 섬유질을 투여합니다. 발병률은 약 1%입니다. 그가 혈액 수집을 떠날 때, 그는 둔한 모습을 보인다.

뷔르거-그뤼츠 병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리파아제 효소의 활성화와 생산을 조절하는 유전자 서열(염색체 8 p21.3)의 돌연변이에 의해 발생한다. 이것은 효소 자체의 활동을 감소시켜 주로 급성 췌장염, 지방토 레틴, 심각한 수준의 황색종과 같은 초저밀도 지단백질의 증가를 초래한다.

선천적으로 초저밀도 지단백질의 생산이 증가하면서 동시에 리파아제 효소의 활성이 크게 감소하였다. 혈액이 남으면 상층은 상당한 수준의 지방층이며 하층은 어두운 혈액으로 분리된다. 치료는 니아신과 섬유질을 투여한다.

E형 폴 리포단백질을 생산하는 유전자는 결함을 일으킨다. 중간 지질단백질의 농도가 증가한다. 증상으로는 돌출된 노란색 종, 야자 노란색 종 등이 있습니다. 발생률은 1만 명당 1명꼴이며 치료에는 스타틴과 섬유질이 주어집니다. 그들은 혈액을 채취할 때 탁해 보인다.

 

이러한 증상이 보인다면 중성 지방을 낮추는 법을 꼭 알고 난 후 실행해야 한다.

고지혈증고지혈증고지혈증

 

 

 

2. 중성지방 낮추는 법

고지혈증 상태에 도달하기 전에 몸의 중성지방 수치를 균형 잡힌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트리글리세라이드를 낮추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방법은 건강한 생활방식과 좋은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다.

생활 방식의 변화는 가정에서 고지혈증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 상태가 유전되더라도, 생활 방식의 변화는 치료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흡연은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고, 중성지방을 증가시키며, 심장병의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금연해야 한다.

 

중성지방중성지방중성지방중성지방중성지방중성지방

 

또한, 충분한 신체 활동을 유지하지 못하면 HDL 수준이 낮아지고 LDL 수준이 증가합니다.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추려면 일주일에 3~4회, 각각 40분 정도 적당한 수준의 강도 높은 운동을 유지해야 한다.

(주당 총 150분 운동) 평소 식단의 변화는 LDL 수치를 낮추고 HDL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오메가-3와 같은 지방산(HDL)을 복용하여 체내 콜레스테롤의 균형을 맞춘다.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하기 위해 식단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운동과 함께 일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다. 오메가-3을 통해 체내 콜레스테롤을 관리하고 있는 경우 다음 기준을 참조하십시오.

 

 

3. 보충제 선택 방법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가 증가하자 시중에 여러 가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 중 생산단가를 낮추고 수익 증대를 위해 품질이 낮은 제품이 섞여 있기 때문에 보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 3은 크게 식물성과 동물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동물성은 어류에서 추출하는데, ‘EPA’와 ‘DHA’가 6:4 비율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미국 임상 영양학회지의 말을 들어보면 DHA가 EPA보다 약 30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식물성으로 섭취해야 더 좋다.

보충제를 고를 때 첫 번째 기준을 식물성이 많은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잠을 잘 못 잔다고? 오십견 증상과 치료 방법 알아보자

 

눈밑 주름 가장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 Best 3 (보톡스, 제거 수술, 레이저)

 

방역 패스 발급 방법 총 정리! 수도권 다시 사적 모임 인원 제한?

 

국민연금 수령 나이 수령액은 얼마일까? 조건과 방법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