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찾기

 

학생과 구직자들이 이 시기에 할 수 있는 겨울 알바를 찾을 것 같고, 구직 신문에서도 이런 일자리들을 보곤 했다. 요즘 이렇게 돌아다니지 않아도 언제든 집에서 취업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고, 구직자에게 미리 연락할 수 있다.

당시 볼 수 있는 다양한 구직 사이트 가운데 ‘온라인 벼룩시장’ 페이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 경우 말 그대로 오프라인이었던 '플레아 시장'을 관련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지역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그중에는 부산과 대구 그리고 인천에 살 때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벼룩시장 구직’ 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부산, 대구 그리고 인천 벼룩시장은 몇 가지를 설치해 바로 볼 수 있어 해당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들을 천천히 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오늘 이 분들을 위해 김해 벼룩시장의 구직 페이지를 어떻게 볼 것인지 알아보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채용하는 방법도 확인해 보도록 할 것이다.

 

일자리 찾기 꿀팁

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찾기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찾기

 

PC 버전으로 먼저 어떻게 보는지 알아보겠다. 이것은 벼룩시장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검색을 통해 이곳에 들어오면 처음에는 일자리 정보, 일자리 뉴스 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왼쪽에 있는 '일자리 정보'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의 전용 메뉴를 사용하여 지역별, 사업별, 시간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페이지에서 부산, 대구 그리고 인천 시/군/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운데에서 우리가 찾고 있는 ‘부산, 대구 그리고 인천’도 있다.

먼저 이 항목을 클릭하고 전역에 걸쳐 일자리를 볼 것인지, 동/면 지역에서 일자리를 선택할 것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가운데에 '희망적인 직업'이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십시오.

이때는 사장들이 처음에 올린 스피드 잡이나 스피드 리스트 등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여기에 더해 그 아래 ‘일반 채용’ 부분이 보인다.

그러면 저 아래에서 다양한 서빙과 매장 관리직을 볼 수 있고, 어디로 가고 싶은지 대략 확인할 수 있다. 테이블 오른쪽에는 급여 항목도 있는 것 같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러한 상세한 근무 조건/자격을 볼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일이고, 최소 근무 기간이 어떤지, 그리고 이것을 할 때 직업이나 학력이 필요한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그리고 기타 밑부분의 채용 내역을 확인한 다음 가운데에 있는 "지원" 버튼을 누르면 지원해 줄 것이다.

우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다른 예전과 다르게 클릭 몇 번을 통해 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개인적인 팁을 주자면, 집이 가깝고 원하는 직종이 있으면 우선 다 넣는 것을 추천한다. 우선 다 넣고 면접을 본 이후 중요한 것은 그 사장의 마인드이다. 보통 자본주의에서는 돈이 많은 사람일수록 좀 더 관대하기 때문에 내가 다닐 직장에서 얼마나 꿀 빠느냐 보다는 얼마나 체계가 잘 잡혀 있는지를 먼저 보는 것을 추천한다.

 

모바일로 보는 사람들도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데, 스마트폰으로 벼룩시장 사이트를 구하면 기본 화면만이 나오고, 왼쪽에 보면 ‘작업장 선택’이라는 메뉴가 나온다.

옵션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서 원하는 작업 영역을 선택할 수 있고, 서울을 시작으로 제주도에서 온 다양한 지역이 있다.

전처럼 지역을 선택하고, 그 아래 시, 군 등을 선택한다. 그런 다음 왼쪽 아래의 상세한 직업/업무 조건을 선택하고, 확인한 후 오른쪽의 '일자리 찾기'를 클릭하여 관련 일자리 목록을 확인해야 한다.

벼룩시장 구직활동을 보는 두 가지 방법을 배웠다. 일자리 찾기 힘든 요즘 우선 구인구직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모바일 벼룩시장 홈페이지

 

한눈에 정리하기

  1. 일자리 찾는 방법 중에 벼룩시장 일자리 찾기라는 것이 있다.
  2.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간단한 지원이 가능하다.
  3. 벼룩 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역별, 시간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찾아볼 수 있는 꿀팁이 있다.

 

 

함께 보면 유용한 포스트

-

006 국제전화 사기? 00682 수신 차단 방법과 내용 (아이폰 갤럭시)

-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지원 신청 안내 총 정리! 홈페이지 사이트 정보

-

주택 청약통장 만들기부터 예치금, 납입 횟수, 해지, 꿀팁 3가지까지 총정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