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뭔짓을 할지 이미 알고있는 아빠의 모습

 

 

ㅋㅋㅋ 하지만 용납은 할 수 없음

ㅋㅋㅋㅋ 현시각 댓글 상황

 

 

세상에서 가장 어이없는 폭우

 

 

어떻게 차 한대위로만 내리는거지 ㅋㅋㅋ

 

Best 댓글 모음 ㅋㅋ

 

 

고경표 닮은 우리집 햄스터.jpg

 

고경표-햄스터

 

ㅋㅋㅋ 고경표씨 닮은 햄스터

Best 댓글 모음 ㅋㅋ

 

함께 보면 좋은 글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초6 딸,

freefren.tistory.com

오피스텔서 전 직장동료 살해한 40대 남성, "징역 40년" 선고

 

오피스텔서 전 직장동료 살해한 40대 남성, "징역 40년" 선고

서울 마포구 한 오피스텔에서 옛 직장 동료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서모씨(41·남성)가 1심에서 징역 40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문병

freefren.tistory.com

넷플릭스 지옥, 김현주가 다 했다 (프로필, 민혜진) 간단한 줄거리

 

넷플릭스 지옥, 김현주가 다 했다 (프로필, 민혜진) 간단한 줄거리

오징어 게임을 이어 넷플릭스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웹툰 원작인 '지옥'이라는 드라마가 현재 가장 핫하다. 넷플릭스 지옥은 김현주가 다 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었는

freefre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