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이해할 겁니다.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ㅋㅋㅋ 진짜 20대 초반을 다들 지나왔겠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많이 공감되는 글입니다.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생으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였습니다.

베스트 댓글 모음

키우고 싶은 사람을 만나야 키우죠,,, 처음 일할때 미숙해도 에티튜드 좋으면 어르고 달래며 가르치는데 ~~~무것도 하려하지 않고 최소한의 것만하고 돈만 받고 싶어하는 애들 겪어보면 이해될거예요.

 

사장들은 충분히 당하고 당해서 저런 공감대를 본인들 커뮤에서 푸는거고, 20대들에 대한 인식이 저렇다는걸 알리려 이글 작성자가 퍼온거 아님? 저런반응 보고 깨닫는 20대도 있을거고꼰댜같은 소리하네하면서 그대로인 20대도 있을거고, 그건 게시물을 20대의 선택이겠지?

싫은 사업주는 20 고용 안하면 . 간단한 논리를 .

 

 

함께 보기 좋은 유머글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딸이 뭔짓을 할지 이미 알고있는 아빠의 모습 ㅋㅋㅋ 하지만 용납은 할 수 없음 ㅋㅋㅋㅋ 현시각 댓글 상황 세상에서 가장 어이없는 폭우 어떻게 차 한대위로만 내리는거지 ㅋㅋㅋ Best 댓글 모

freefren.tistory.com

여친 쉽게 만드는 법 Best 1

 

여친 쉽게 만드는 법 Best 1

여친 쉽게 만드는 방법.jpg 데굴 데굴 ㅋㅋㅋㅋㅋㅋㅋ 준비물 : 잘생긴 외모 조별 과제 사이다 마시는중 ㅋㅋㅋㅋㅋ 기획서 안줘 ㅅㄱ 함께 보면 좋은글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신

freefren.tistory.com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신정환 3년만에 예능 복귀 신정환 3년만에 이러고 예능 복귀함 ㅋㅋㅋ 저 봐라 입 꼬리 씰룩 거리는거 누가봐도 신정환 전과 4범도 대통령 후보인데 뭐 어때 ㅋ 가 Best1 댓글입니다. 고영욱 드립

freefren.tistory.com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초6 딸,

freefren.tistory.com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