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명곡인 손경민의 은혜라는 곡을 피아노 악보를 이용해서 아주 쉽게 연주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사집부터 악보까지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을 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때 이른 추위가 찾아오더니 요즈음은 최고기온이 20도를 오락가락하면서 아직은 가을인가 싶습니다. 지나온 10개월을 돌아볼 때 그야말로 코로나와의 전쟁으로 가슴 졸이며 지내왔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듭니다.

어려운 가운데에도 전면적인 봉쇄 없이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이 이루어져 다행이라는 생각과 여기까지의 모든 순간이 은혜라는 단어로 설명이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은혜의 사전적 의미는 사람이나 신이 어떤 사람에게 베푸는 도움이나 고마운 일로 은공 은덕 보권 혜은으로 표현되기도 하는데 작년부터 올해까지가 정말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이지만 이러한 상황을 은혜로 생각하면 그 또한 은혜라고 생각됩니다.

 

손경민 은혜 가사

은혜 가사

손경민-은혜

은혜

손경민-은혜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내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내가 걸어왔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아침 해가 뜨고 저녁의 노을

봄의 꽃 향기와 가을의 열매

하는 계절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 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내가 이 땅에 태어나 사는 것

어린아이 시절과 지금까지

숨을 쉬며 살며 꿈을 꾸는 삶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내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며

오늘 찬양하고 예배하는 삶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 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은혜 1절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내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내가 걸어왔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아침 해가 뜨고 저녁의 노을

봄의 꽃 향기와 가을의 열매

변하는 계절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후렴]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 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은혜 2절

내가 이 땅에 태어나 사는 것

어린아이 시절과 지금까지

숨을 쉬며 살며 꿈을 꾸는 삶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내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며

오늘 찬양하고 예배하는 삶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손경민-은혜

[후렴]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 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손경민 은혜 악보

손경민-은혜-악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